본문 바로가기
꿀피부 만들어요

부위별 여드름 원인과 해결방법 알아보기

by Professor5 2020. 4. 16.

 

부위별 여드름 원인 해결방법

 

 


 

 

얼굴에 여드름 있는 사람은 주목해주시길 바랍니다.

각 부위별로 트러블 이유가 있는걸 아셨나요?

오늘 확실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유만 알고 계셔도 여러분들의 피부는 트러블이 더 생기는걸 방지할 수 있기때문입니다.

 

 

 

 

 

 

 


이마 여드름

  • 이마 여드름

이마는 여러분들 앞머리를 내리신 분들이 많이 생깁니다. 왜냐하면 앞머리는 내리고 그 안쪽에서 피지와 땀이 분비가 됨으로써 노폐물들이 엉겨붙기 때문에 이마에 트러블이 많이 생기는 건데요. 이렇게 이마 트러블이 생기는 것들은 앞머리를 위로 깐 다음에 기름종이만 제대로 사용하셔도 많이 좋아질 수 있다고 말씀드릴 수가 있습니다.

 

 


코 여드름

      • 코 여드름

코 같은 경우에는 피곤하거나 아니면 뭐 생리를 겪고 있거나 아니면 정말 큰 일을 겪고 있을 때 생기는 증상 인데요

스트레스로 인해서 생긴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숙면을 잘 취하지 못했을 때 발생하기 때문에 코에 크게 생기는 염증들은 잠만 잘 주무셔도 많이 좋아질 수 있습니다.

 

 


볼 여드름

      • 볼 여드름

볼 부분 같은 경우에는 바르고 있는 화장품들이 안 맞아서 생기는 경우들이 많습니다. 피부에 맞는 화장품으로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주던가 아니면 내 피부에 맞지 않는 기능성 화장품을 썼을 때 여드름이 많이 생기기 때문에 화장품을 변경해주시는게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인중 여드름

      • 여성분들이 주로 해당 되는 인중 여드름 

입주변 여드름 같은 경우에는 여성호르몬이 밸런스가 깨졌을 때 예를 들어 이제 생리를 하기 전후에 많이 생기는데요

입 주변에 있는 트러블들은 철분들을 섭취해 주시는게 되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철분들이 많이 들어가 있는 굴이라든지 그런 음식물을 드셔 주는 것도 좋고요 의사나 약사한테 가셔서 전문적인 처방을

받아서 내 몸에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시는 것도 피부가 좋아지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꼭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턱 여드름

      • 남성분들의 턱 여드름

턱트러블에는 2가지 원인이 있습니다.

첫 번째로는 면도를 할 때 생기는 면도 독 때문에 생기는 거고요

두번째로는 생활습관과 식습관이 깨졌을 때 피부가 망가지는 전형적인 코스 입니다.

이런경우에는 생활 습관과 식습관을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방법과 면도기를 바꾸고 그다음 면도를 하고 나서 소독을 해주는게 정말 피부에 많은 도움이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