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피부 만들어요

블랙헤드 무조건 없애는 방법

by Professor5 2020. 4. 26.

 

블랙헤드 무조건 없애는 방법

 

 

블랙헤드 때문에 너무나도 고민이 많으시지 않습니까?

 

아무리 세수를 열심히 해도 코에 검은색 점들이..박혀 있는 것

 

왜 생기고 어떻게 하면 없어지는지 말씀드리겠습니다.

 

먼저 블랙헤드에 대해서 아셔야 되는데요 이 친구들은 검은색으로 헤드가 생겼다 해가지고 블랙헤드 입니다.

 

피지선 분비로 인해서 생기는 건데 과다분비로 인해 가지고 바깥에 있는 공기가 산화를 시켬감으로써 원래 있던 색깔에서 검은색으로 변해 가지고 블랙헤드가 형성이 됩니다.

 

 

그럼 블랙헤드 어떻게 하면 없어질까?

 

블랙헤드 같은 경우에는 피지 입니다. 피부 기름 해서 피지 입니다(피부기름=피지)

 

가장 첫번째로 추천하는 방법은 역시 클렌징오일을 사용해서 유화 작용을 통해 녹여버리는 것을 추천 합니다.

 

먼저 세안을 하고 난 뒤에 클렌징오일을 코 부분만 살살 돌리고 돌리고 돌려서 다시 돌리고 돌리고 돌리고 하면은 많이 녹아져 있습니다.

 

그때 면봉으로 스-윽 앞에서 뒤쪽으로 그리고 뒤에서 앞쪽으로 이런식으로 반복해서 사용하시는데 여기서 중요한 거는 억지로 힘을 주어 짜내는 순간 그때부터 딸기코가 시작될 수 있기 때문에 절대로 하지 않아야 되는 행동은 면봉으로 짜서 분출시기는 방법만 절대 피해 주시는게 좋겠습니다.

 

두번째 방법은 스크럽을 사용하는건데 스크럽 이라고 겁먹으시는데 코에 대해서만큼은 이 스크럽 만큼 효과적인게 없습니다.

 

스크럽을 먼저 세안을 한 다음에 이 친구는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해야 됩니다.

 

오일 같은 경우는 물기가 없는 상태에서 해야 되는데 이 친구는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안하면은 코가 아작납니다.

 

그렇기 때문에 블랙헤드 녹이기 위해 스크럽을 손에다가 얹은 다음에 코에다가 요롷게 저렇게 몽글몽글 한 다음에 물을 한번 적셔가지고 다시 둥글게둥글게 해주시면 피부의 블랙헤드가 뿅 하고 빠져 나갑니다.

 

그런데 중요한 것은 오일은 하든 스크럽을 하든 진정팩을 하면 코가 딸기코가 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꼭 오일이나 스크럽 하고 나서 진정팩을 해 주시는것을 추천합니다!

 

 

이렇게 해결방법은 알았는데 어떻게 하면 안 생길까?(예방방법)

 

보통 화장품을 바를때 얼굴에다가 5등분을 합니다.

 

양쪽 볼 그다음에 턱, 코, 그다음 이마 이렇게 하는데 사실 코에다가 그렇게 많은 보습이 필요가 없습니다.

 

왜내하면 코 자체가 작습니다.

 

여기 볼이나 이마에 비해서는 그래서 여러분들이 사용하실 때 화장품을 4등분 하셔가지고 양쪽볼, 이마 그다음에 턱 나머지 남은 보습제를 코에다가 문질러 주시는게 더 이상 블랙헤드르 만들지 않는 방법 입니다.

 

그리고 꼭 필수로 하셔야 되는 것이 있습니다.

 

름종이를 꼭 사용해주세요!

 

왜냐하면 기름종이를 사용함으로써 유수분 밸런스가 망쳐져가지고 유분으로 과잉된거를 이제 기름종이가 사악 흡수를 해줍니다.

 

언제 언제 해야 되냐면 보통 아침 8시에 했다면 그 5시간 뒤인 1시간 그 5시간 뒤인 6시에 그 5시간 뒤인 1만약에 씻지 못했다면 11시에 해주시는게 피부에 매우 도움이 된다는 사실!! 알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피부 되시길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