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건강 관리법 꾸준히/생활건강정보

아세틸콜린의 기능과특징

by Professor5 2020. 5. 6.

아세틸 콜린의 기능과 특징

 

식이 요법은 아세틸 콜린 생성과 특정 질병의 위험 감소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아세틸 콜린은 뇌에서 생성 되는 신경 전달 물질 로 근육 운동, 사고 및 작업 기억에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작업 기억은 두뇌가 정보를 일시적으로 기억할 수있는 능력입니다.

 

아세틸 콜린의 생산 및 사용과 관련된 문제는 치매 및 중증 근무력증 (근육을 약화시키는자가 면역 질환) 과 같은 질병의 특징입니다 .

 

아세틸 콜린 수용체

아세틸 콜린 수용체는 아세틸 콜린이 결합하여 하나의 신경 세포에서 다른 신경 세포로 신호가 흐르도록하는 단백질입니다.

 

아세틸 콜린 수용체에 작용하는 약물은 알츠하이머 질환 및 중증 근무력증  치료를 포함하여 많은 의학적 용도로 사용 됩니다.

 

아세틸 콜린 수용체를 자극하는 약물을 작용제라고하며, 수용체를 억제하는 약물을 길항제라고합니다.

 

아세틸 콜린과 알츠하이머 병

알츠하이머병 환자는 아세틸 콜린을 적게 생성합니다.

 

콜린에스테라제 억제제라 불리는 뇌에서 아세틸 콜린의 분해를 중단시키는 약물은 경증에서 중등도의 알츠하이머 증상이있는 사람들에게 처방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약물은 제한된 시간 동안 망상(하루 말기 혼동 및 고통 상태)과 같은 행동 증상을 지연 시키거나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뇌가 점점 더 적은 아세틸 콜린을 생성하기 때문에 효과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아세틸 콜린 식품 및 보조제

화학 아세틸 콜린을 함유 한 식품이나 보충제는 없지만 일부 식품과 보충제는 아세틸 콜린의 빌딩 블록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콜린은 필수 영양소이며 아세틸 콜린의 구성 요소입니다. 자연적으로 콜린 함량이 높은 음식에는 통란, 육류 및 생선, 통 곡물이 포함됩니다.

 

실험실 동물과 인간의 연구에 따르면 콜린이 풍부한 음식이나 보충제를 섭취하면 뇌의 아세틸 콜린 수치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이것은 콜린이 잠재적으로 알츠하이머병을 포함한 특정 유형의 치매에 대해 보호 효과를 가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콜린과 뇌 기능 사이의 복잡한 관계를 개선하기 위해서는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합니다.

댓글